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프로토 경기추천

[프로토9회차] 화-수요일 경기추천

그는 위대한 축구선수였습니다.

#Pray for sala 


축으로 잡아도 되는 경기


No. 28 아스날 vs 카디프 (승)

카디프 시티는 현재 분위기가 좋지 않습니다.. 에밀리아노 살라 선수의 비보 때문인데요. 그 분위기가 독일지 약일지는 지켜봐야 겠습니다. 지난 시즌 피오렌티나의 주장 아스토리선수의 사망후 피오렌티나는 아스토리선수에게 선물을 하듯 멋진경기를 선보였습니다.

#pray for sala


No. 33 맨유 vs 번리 (승)

솔샤르의 맨유 폭주기관차입니다. 부러질때 까지 믿어주도록 합시다.

https://analyst-nacional.tistory.com/63  (참고용 해외 분석자료입니다.)


No. 34 뉴캐슬 vs 맨시티 (패)

https://analyst-nacional.tistory.com/64  (참고용 해외 분석자료입니다.)

맨시티는 이번경기 베스트멤버를 꺼내들 확률이 있습니다. 2월달 챔스결승 몸풀기 경기로 사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전력 누수가 있는 뉴캐슬이 맨시티를 방해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No. 36 발렌시아 vs 헤타페 (승)

이번회차의 '한수'로 작용할 경기입니다. 1차전에서 1.5군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경기를 사실상 헤타페에게 내준 발렌시아입니다.

https://analyst-nacional.tistory.com/15 (1차전 리뷰글)

https://analyst-nacional.tistory.com/8 (1차전 상세 분석글)

리뷰글을 보시면 코파델레이 규정상 발렌시아가 헤타페가 골을 넣지않을경우 1점차 이상 헤타페가 골을 넣을경우 무조건 헤타페의 총합산 스코어보다 많은 점수로 이겨야 다음 라운드에 진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팀은 미지수지만 발렌시아가 승리할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수익을 위해 투자할 가치가 있는 경기


No. 27 카타르 vs UAE (승)

꾸역꾸역 올라온 개최국은 항상 4강에서 탈락했습니다. 이번대회 카타르의 득점력을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카타르는 현재 조별리그부터 5연승 5연속 클린시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대회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2022 월드컵 개최국으로서 오랜 기간 키워낸 선수들의 잠재력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한국전에서 중거리골을 뽑아냈던 하템 (MK) 선수가 결장하는 것은 카타르에게 악제로 작용합니다. 최근 맞대결에선 1무 4패로 일방적 열세입니다.

개최국 UAE는 8강에서 디펜딩 챔피언 호주를 잡으며 4강에 진출했습니다. 경기내용은 답답하나 마브쿠트 (FW) 의 순도 높은 슈팅과 수비진의 끈질긴 수비, 홈 어드벤티지를 앞세워 생존중입니다. 

변수 : 개최국의 운은 4강에서 멈춰왔습니다. (2002월드컵의 한국, 2018월드컵의 러시아 등등) 

미신같은 이야기지만 축구에서 징크스는 분석에 유용하게 사용될때가 많습니다.


No. 32 AC밀란 vs 나폴리

https://analyst-nacional.tistory.com/43

바로 지난경기 상세 분석글입니다.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지난경기는 무승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지난경기를 돌려보면 답을 빨리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함식선수는 이번경기도 출전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위험 경기 (베팅하지 않는 것을 추천하는 경기)


No. 30 허더즈필드 vs 에버턴

에버턴이 밀월 원정에서 보여준 모습을 생각한다면 이번경기는 그냥 지켜보는 것이 정석입니다.


No. 29 풀럼 vs 브라이턴

현재 리그 3승 5무 15패를 기록중인 풀럼은 이번 경기에서 진다면 강등이 유력해집니다.

현재 배당은 무승부와 브라이턴의 승리쪽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최근 풀럼은 4연패 브라이턴은 3경기째 승리가없습니다. 하지만 브라이턴이 패배한팀이 맨유와 리버풀임을 감안하면 그리 나쁜 성적은 아닙니다. 

객관적인 전력으로 판단하면 브라이턴의 승리를 예측해볼만 합니다.

변수 : 배수진을 친풀럼이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는 예측불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