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프로토 경기추천

[프로토10회차] 주말 경기 추천



토요일 밤경기 부터 일요일 밤경기 까지 다루는 추천글입니다.

강력히 추천드릴 만한 경기만 정리해 보겠습니다.


No. 42 토트넘 vs 뉴캐슬 (승) ★★★★☆

토트넘에 손흥민 선수가 돌아오면서 어느정도 활력을 되찾은 모습이었습니다.

경기 끝나고 지친모습을 보여주는 손흥민 선수였지만 원정 최약체 뉴캐슬 상대로는 해볼만 할 것 입니다.


No. 45 레버쿠젠 vs 뮌헨 (패) ★★★☆☆

리그 초반 부진을 겪고있던 레버쿠젠이지만 중반부터 반등하여 원래의 자리로 돌아온 레버쿠젠입니다. 

하지만 휴식기 이후 도르트문트와 경기에서 보여준 모습을 감안하면 아직 뮌헨과 도르트문트를 방해할 정도까진 안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뮌헨의 원정경기라는 점을 감안하여 별 3 개 짜리 경기로 판단했습니다.


No. 46 프랑크푸르트 vs 도르트문트 ★★★☆☆

45번 뮌헨 경기의 설명과 동일한 내용입니다.


No. 51 첼시 vs 허더즈필드 ★★★★☆

본머스에게 참패를 당한 첼시입니다. 이도 어쩔 수 없는 것이 첼시는 이번시즌 시작부터 현재까지 계속 전술의 중심이 조르지뉴 아자르 였기때문에 두 선수가 체력적으로 지쳐 버리면 전술또한 돌아가지 않는 최악의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이것이 현 첼시가 패배가 다소 많아진 이유입니다.

하지만 허더즈필드는 충분히 잡을 수 있는 전력이라 판단됩니다. 하지만 조르지뉴 선수의 컨디션이 시즌초 같지 않기 때문에 답답한 경기력을 연출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No. 55 나폴리 vs 삼프도리아 ★★★★★

주말 경기에서 강력히 추천드리는 경기입니다. 배당도 괜찮고 전력이 회복된 나폴리가 원정 삼프도리아 정도는 충분히 잡아줄 것 이라 생각합니다.


No. 57 바르셀로나 vs 발랜시아 ★★★★☆

바르셀로나가 이길 확율이 높지만 배당이 너무 낮은 경기입니다. 발랜시아 정도면 바르셀로나를 방해할 정도의 전략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배당이 너무 낮게 잡힌 것이 이경기의 메리트를 떨어뜨리는 것 같습니다.


No. 67 유벤투스 vs 파르마 ★★★★★

코파이탈리아에서 떨어진 유벤투스가 화풀이 할것 같은 경기입니다.

챔스일정 고려해서 로테이션을 돌린다한들 원정 파르마가 상대할 만한 전력차가 아닙니다.



이경기중 자세한 분석을 원하는 경기는

블로그 상단 분석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루전에 문의주셔야 수준높은 분석글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