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프로토 경기추천

[프로토10회] 주말 프리메라리가 분석



1순위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있는 경기) 
  
No 57. 바르셀로나 vs 발렌시아 – 승 
오즈메이커 평가: 바르셀로나 승리 기대 확률 72.35%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바르셀로나가 승리하는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사실상 일방적인 승부가 예상되는 경기.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3-0 
Tip: 이번 회차에서 주축픽으로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No 121. 레알 마드리드 vs 알라베스 – 승 
오즈메이커 평가: 레알 마드리드 승리 기대 확률 75.02%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레알 마드리드 승리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기 접어들어서 공격력이 최고조에 올라있는 상황.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2-0 
Tip: 이번 회차에서 주축픽으로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2순위  (50~70%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경기) 
 
 
No 68. 셀타 비고 vs 세비야 – 패 
오즈메이커 평가: 세비야 승리 기대 확률 45.55%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세비야가 패하지 않는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셀타비고는 후반기 접어들면서 실점 억제력을 좀처럼 억제하지 못하고 있다. 또한 세비야는 상대가 공격적으로 나설 경우 효율적인 축구를 할 수 있다. 
이변 요소: 세비야는 어웨이 경기에서 다소 고전하는 편. 세비야는 코파 델 레이 일정을 병행하는 바람에 선수단 컨디션이 좋은 것은 아니다. 
예상 스코어 1-3 
Tip: 위험 부담을 감수 할 수 있다면 주축픽으로 활용해도 좋을 경기. 
  
No 117. 에이바르 vs 지로나 – 승 
오즈메이커 평가: 에이바르 승리 기대 확률 49.22%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에이바르 승리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코파 델 레이까지 치른 지로나. 선수단 체력 문제에 있어서 에이바르에게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또한 후반기 접어들어서 수비력도 많이 흔들리고 있는 상황.
이변 요소: 에이바르 역시 실점 억제력 하락으로 인해서 승점을 잃는 경기가 늘고 있다.
예상 스코어 2-1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부담이 큰 편. 적중률보다 수익률 상승세 우선 순위라면 1~2순위 정도로 고려될 만한 경기다. 
  

3순위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20. 우에스카 vs 바야돌리드 – 무 
오즈메이커 평가: 무승부 기대 확률 29.28%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우에스카가 승리하는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우에스카는 홈 경기에서 실점 억제력이 좋은 편. 바야돌리드는 수비적으로 나서는 팀에게 고전하는 편.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1-1 
Tip: 전형적인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픽. 수익률 상승이 최우선 순위가 아니라면 무조건 피하는 것이 최선. 
  
No 41. 레반테 vs 헤타페 – 무 
오즈메이커 평가: 무승부 기대 확률 29.37%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레반테가 승리하는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레반테는 홈 경기에서 헤타페에게 경기를 주도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상대 수비력을 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변 요소: 헤타페는 코파 델 레이 일정을 소화하고 이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체력 부분에서 절대 열세가 예상된다. 
예상 스코어 1-1 
Tip: 레반테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각각 50:50 정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
  
No 54. 레알 소시에다드 vs 아틀레틱 빌바오 – 무 
오즈메이커 평가: 무승부 기대 확률 28.43%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빌바오가 패하지 않는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두 팀은 각각 홈/어웨이 경기에서 약한 편이다. 다만 최근 들어 두 팀 모두 실점 억제력이 개선되면서 최소 패하지 않는 경기는 꾸준하게 하고 있다.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1-1 
Tip: 바스크 더비. 라이벌 매치이기 때문에 경기 내 변수가 큰 편이다.
  
No 101. 비야레알 vs 에스파뇰 – 승 
오즈메이커 평가: 비야레알 승리 기대 확률 49.28%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비야레알 승리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에스파뇰은 어웨이 경기에서 실점 수준이 비교적 크게 증가하는 편. 비야레알과 비교했을 때 공-수 모든 부분에서 불안요소가 많다. 
이변 요소: 비야레알은 득점 대비 실점 수준이 높은 편. 시즌 내내 불안요소가 이어지고 있다. 공격적인 운영이 발목을 잡는 경우가 많은 편. 
예상 스코어 2-1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에는 위험 부담이 매우 큰 경기. 가급적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No 111. 레알 베티스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무 
오즈메이커 평가: 무승부 기대 확률 30.05%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승리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베티스는 홈 경기에서 미드필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실점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팀. 더구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어웨이 경기에서 낮은 득점력으로 인해 승리를 거두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1-1 
Tip: 전형적인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픽. 적중률보다 수익률 상승이 우선 순위라면 2~3순위 정도로 고려될 만한 경기다.